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구제주항공권 최저가 알아보기
    여행꿀팁_time 2020. 7. 15. 12:56



    안녕하세요~ MGravity여행꿀팁_time 입니다. 


    이번시간에는 대구제주항공권 최저가 로 알아보는 시간 한번 가져보겠습니다. 최근 전세계적인 역병으로 인해 해외여행이 정말 어려운데요. 전세기나 특별기가 없다면 해외에 잘 나갈수도 들어오지도 못하는 상황에까지 이르렀네요..ㅜㅜ 



    그래서 저는 차선책으로 얼마전에 제주도를 다녀 왔는데요. 와~ 진짜 너무너무 좋아서 조만간 다시 한번 찾아갈려고 마음먹고 있습니다. ㅎㅎ 하지만 제주도도 청정구역이라고는 하나 역병에서는 안전하지 않으니 항상 조심하는 태도 잃지 말아야 함을 꼭 기억해야합니다~ ㅜㅜ 


    대구제주항공권

    최저가 알아보기 





    우선 대구제주항공권 전반적인 가격을 알아봐야 비교를 하며 최저가 티겟을 구매 할수 있을텐데요~ 대표적으로 익스피디아, 스카이스캐너, 네이버항공권, 카카오항공권, 소셜미디어(티몬) 등을 이용하여 알아봤습니다.



    여기서 카카오항공권은 2018년 3월 경에 서비스를 시작하였는데요~ 솔직히 아직 마케팅이 잘 이루어지지 않아 많은 사람들이 잘 모르는 검색엔진이 아닌가 싶네요~ ^^ 하지만 오늘은 최저가를 위해 샅샅이 찾아보았습니다! ㅎㅎ



    소셜미디어 티몬

    우선은 티몬에서 대구제주항공권 검색을 해봤는데요~ 개인적으로 소셜미디어는 뭔가 U.I 가 복잡하고 시선분산이 너무 많이 되어서 선호하지 않는 편입니다만 한번 알아봤습니다. 


    역시 7,500원이라는 정말 믿을수 없는 가격으로 홍보를 하고 있는데요. 다들 아시죠? 옵션 선택하면 가격 팍팍 올라가는거 ㅎㅎㅎ 알지만 한번 들어가봤습니다! 



    우측 중앙에 쿠폰할인이니 카드혜택 적립혜택 정말 사람 눈길 끄는건 모조리 모아 놨는데요. 할인이나 혜택을 받기 위해선 그만한 조건이 필요하더라구요! ㅜㅜ 



    ㅎㅎㅎ 300만원을 써야 20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네요.. (상술이 너무 심한거 아닌가요..?! ㅎㅎ)



    자!! 그렇다면 제일 중요한 원하는 날짜와 시간대를 선택했을때 가격이 얼마인지 알아볼까요? 8월 25~28일(화~금) 일정으로 163,500원이 나왔습니다. 비행기 출발 시각은 제 개인적인 리듬에 맞춰서.. ㅎㅎ 



    스카이스캐너

    스카이스캐너는 영국에 본사를 두고 있는 회사 인데요. 세계적인 회사 답게 하나의 플랫폼으로 항공권, 호텔, 렌터카까지 서비스 지원 되고 있습니다. 스카이스캐너도 똑같은 날짜로 검색 해보겠습니다~~! 



    첫번째로 한눈에 보기 쉽게 추천, 최저가, 최단여행시간 순으로 가격비교하여 정리 해준 모습이 보입니다~ 

    두번째는 제주에서 머무는 동안 지낼 숙박의 3성급~5성급까지 최저가를 보여주며 바로 예약이 가능 하게끔 뛰어주고요~

    세번째는 렌터카 총 비용을 정리해서 보여주며 렌터카 예약까지 한번에 이뤄지도록 배너를 뛰어놨네요. 



    이런 세심한?! 부분은 솔직히 여성분들 보다 남성분들한테 메리트가 있을거 같은데요. 꼼꼼함이 여성에 비해 떨어지는 남성분들이 여기저기 찾기 귀찮고 돈은 있다! 할때 한번에 해결 하면 좋을듯 싶네요! ^^ 


    그렇다면 제일 중요한 항공권 가격을 알아볼까요 ? 스카이스캐너의 제일 장점이자 단점?! 은 편도로 내가 원하는 시간대를 구할 수 없고 무조건 왕복 세트로 구성 되어 있다는 점인데요. 그러면서 다른 항공사도 함께 묶여 있을수 있는데, 어떻게 보면 장점이고 어떻게 보면 단점이 될 수 있겠네요 ~ 


    같은 항공사 이지만 내가 원하는 시간대로 맞출수 없는 경우


    원하는 항공권은 좌측 자세히검색하기 를 하고 나서야 찾을수가 있었다..


    다른 항공사 조합 


    결론적으로 스카이스캐너에서 다른 항공사 조합으로 찾아준 항공권이 제일 저렴하게 구할 수 있는 것으로 보여 지는데요. 같은 항공사 끼리 내가 원하는 시간의 항공권을 티몬과 비교해도 163,500원(티몬) - 115,800원(스.스) 44,700원 저렴하게 구할 수가 있네요~!! 



    카카오항공권

    카카오항공권은 개인적으로 좀 기대가 되는데요. 시작한지 얼마 안된 플랫폼인 만큼 다른 플랫폼과는 차별화된 검색환경을 제공 해주지 않을까 기대 해봅니당~! ㅎㅎ 바로 원하는 시간대의 항공권 조회 해보겠습니다! 


    홈페이지 상단에 by kakao BETA 라고 적혀 있는데요. 아직은 완전한 서비스로 자리잡지 못한 인상을 처음 부터 받고 시작하네용~! ㅎㅎ 



    검색 첫화면의 인상은 깔끔하다 입니다 ~ ㅎㅎ 다른 사이트들에 비해 확실히 정보전달이 한번에 되게끔 깔끔한데요. 특이한 점은 가는날 과 오는날을 다르게 선택 하게 되어있는거 같습니다~ 아마 이부분은 네이버항공권과 비슷한 부분이 아닐까 싶은데요. 가격을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제가 원하는 시간대의 항공권을 깔끔한 U.I 덕분에 빠르게 찾고 선택이 가능 했는데요. 가격은 139,800원으로 티몬보다는 23,700원 저렴하고 스카이스캐너보다는 24,000원 더 비싸게 검색이 됩니다~ 지금까지는 스카이스캐너가 압도?!적으로 최저가 항공권 으로 나타나고 있는데요~ 



    네이버항공권

    국민 검색 플랫폼이죠~! 네이버항공권 에서는 어떻게 가격이 검색되어 나올지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네이버도 깔끔하고 익숙한 U.I 로 인해 검색이 쉽고 검색되어진 데이터 찾기가 매우 쉽습니다~ 


    네이버항공권은 139,800원으로 카카오항공권 과 동일하게 가격이 검색되어 집니다~! 카카오항공권 과 네이버항공권 공통점은 깔끔하고 익숙한 검색플랫폼에다가 쉬운 U.I 로 편하게 찾을수 있는 점이 인상깊네요~! 



    익스피디아

    익스피디아는 세계 거대기업 마이크로소프트의 한 부서로 부터 시작되었는데요. 미국에 위치하고 있는 익스피디아는 스카이스캐너 와 마찬가지로 항공권, 호텔, 렌터카 모두를 한 플랫폼에서 연결 되도록 구성 되어있습니다. 하지만 지금 우리는 대구제주항공권 최저가 티겟이 필요하기 때문에 긴말 필요 없고 바로 검색 해보겠습니다. 


    일단 익스피디아 항공권 검색의 첫 인상은 다소 직관적인 느낌이 떨어진다는 것인데요. 몇번 보면 알겠지만. 확실히 타 검색 플랫폼에 비해서는 조금 시인성이 떨어지는 거 같습니다(개인적으로) 



    하지만 있을거는 다 있는데요. 세부 검색에서 선택할 수 있는 옵션들이 다양했습니다. 그리고 익스피디아는 가는날 오는날 항고편을 선택해서 고를수 있는데요. 이부분은 네이버나 카카오와 비슷한 부분이였습니다.



    원하는 시간대와 항공사를 선택했을때 익스피디아의 가격은 137,800원 으로 두번째로 대구제주항공권 최저가 티겟으로 검색 되었었습니다~!



    종합해보면 1위-스카이스캐너 2위-익스피디아 3위-네이버항공권 , 카카오항공권 4위-소셜미디어티몬 순으로 나타났는데요. 오늘 알아본 결과를 토대로 앞으로 여행 때 어떤식으로 항공권을 검색하고 내게 맞는 티겟을 찾아 나갈지 어느정도 구상은 정리가 된거 같습니다 ! ㅎㅎ 방문자 여러분도 도움이 되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 



    하지만 제일 확실하게 최저가 항공권 구할수 있는 방법은 남들 안가는 여행지이거나, 남들 안가는 시간대이거나, 남들보다 몇배는 빠르게 항공권 티겟을 찾는다면 그게 바로 최저가 아닐까 하는 생각입니다 ! ㅎㅎ 



    이상!! 제주도여행 갔다가 제주이민 가고 싶은 MGravity여행꿀팁_time 이였습니다! 다음에 더 유익한 포스팅으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D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