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한항공마일리지사용처 사용방법 모음-2편
    여행꿀팁_time 2020. 7. 10. 11:39


    안녕하세요~ MGravity여행꿀팁_time 입니다~! 

    저번시간 대한항공마일리지사용처 -1편에서 비항공보너스사용 에 대해 알아봤고 오늘 2편에서는 항공보너스사용 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 가져보겠습니다!! 


    나도 모르게 비행기 몇번 타다보면 쌓여있는 마일리지! 사용방법을 몰라 안쓰고 소멸되는 마일리지가 연간 억단위가 넘어갈 정도라고 하는데요. 



    각 항공사들은 이런 마일리지 사용을 권장하기 위해 여러가지 사용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어떤것들이 있는지 지금바로 살펴보겠습니다! 


    ▶ 대한항공 보너스 항공권


    대한항공마일리지로 대한항공이 소속된 스카이팀의 여러 항공사 및 제휴 항공사에서도 사용이 가능 하네요~ 






    ▶ 좌석승급 보너스


    좌석승급도 보너스 항공권과 처럼 스카이팀 소속 항공사를 이용했을때도 좌석승급이 가능하네요~ 



    ▶ 세계일주 보너스


    지금 같은 시국에 세계일주 보너스는 사용을 못하겠네요..ㅜㅜ 하지만 이 서비스를 21년3월31일까지는 유지하고 있으니 그때까지 킹로나가 끝나길..!! 바라고 바래봅니다 ~ ㅎㅎ 



    ▶ KAL 라운지 보너스


    라운지 이용 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면세점 쇼핑도 하고 배는 살짝 고프고 할때 탑승구 앞에서 기다리기 보다 라운지에서 간단히 요기도 하고 무엇보다 면세점 쪽에 자리 잡고 있으니 많이 안움직이고 쉴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하지만 이 서비스 마져도 킹로나로 인해 한시적 중단이네요 ㅜㅜ 



    ▶ 초과 수화물 보너스


    스카이패스 마일리지로 초과 수화물 요금 지불이 가능하며, 공제 마일리지는 지역별로 상이합니다. 수화물 서비스가 의외로 많은 마일리지를 필요로 하는거 같네요~ 역시 하늘을 날아야 하니 가벼워야 해서 그런가봅니다 ㅎㅎ 



    대한항공마일리지사용처 및 사용방법 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항공사에서 마일리지 사용을 권장하기 위해 여러 방면의 상품을 준비하고 있다는것을 느낄수가 있었고 괜히 어디로 떠나고 싶은 마음이 마구 솟아나네요~^^ 




    하지만 요즘같은 시국에는 정말 조심해야 하기 때문에 "나 하나 괜찮겠지" 하는 마음은 버리고 여행 생각도 버리고.. 비항공 보너스 사용방법 정리한 대한항공마일리지사용처 -1편 을 참조해서 여행대신 마일리지 사용방법을 알아보는것도 나쁘지 않는 선택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ㅎㅎ 


    이상! 비행기 타고 싶은 MGravity여행꿀팁_time 이 방문자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이며 다음에 더 유익한 포스팅으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알아보기Click>> 대한항공마일리지사용처 사용방법 모음-1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