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한항공마일리지사용처 사용방법 모음-1편
    여행꿀팁_time 2020. 7. 9. 16:00


    안녕하세요~ MGravity 의 여행꿀팁_time 입니다~!

    오늘은 저번시간 아시아나항공마일리지사용처 에 이어서 우리나라 대표 항공사죠! 대한항공마일리지사용처 사용방법 에 대해서 포스팅하는 시간 가져보겠습니다. 


    킹시국이 오기 전에 해외출장을 많이 다녀서 비행기를 이용 할 일이 많았는데요. 대한항공은 거의 이용을 안했는거 같네요~ㅎㅎ 나중에 시국이 잠잠해지고 치료포션이 개발되면 대한항공 위주로 이용해볼까 합니다 ㅎㅎ 


    서론이 너무 길었네요 ㅎㅎ 지금바로 ! 대한항공마일리지사용처 사용방법 정리 시작하겠습니다 !! 



    대한항공마일리지사용처

    비항공 보너스 사용처 사용방법


    1. 로고 상품 구입하기
    여행용 파우치, 텀블러, 여권지갑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되어있네요~



    2. 코트룸 보너스
    인천공항 2터미널에는 대한항공마일리지 로 코트룸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계절이 맞지 않는 나라로 여행시 유용하게 쓰이겠네요~



    3. 마일로 호텔로 이용하기
    대한항공과 제휴된 호텔을 마일리지로 예약할 수 있습니다.


    4. 마일로 리무진 이용하기
    KAL리무진 버스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다만 가능 구간이 인천공항에서 김포공항인게 아쉽네요.

     

    5. 마일리지 투어 이용하기
    한진관광의 여행패키지 상품을 이용 할수 있네요. 
    주의사항으로 마일리지 부족한 경우 
    현금과 같이 사용하는게 인정이 안되네요..



    6. 문화 체험 상품 이용하기
    한화 아쿠아플라넷, 키자니아, 제주민속촌 등을 이용 할수 있네요~
    아이와 어른 둘다 만족할수 있는 상품으로 보여집니다ㅎㅎ

    - 아쿠아플라넷 제주 이용



    - 키자니아 이용



    - 제주 민속촌 이용



    대한항공마일리지사용처 직접 알아보니 굉장히 다양한 방면으로 사용이 가능하다는걸 알게 되었는데요~ 저는 갠적으로 비행기 티겟으로 사용하는것이 가장 좋을거 같은데 지금 역병으로 인한 상황때문에 제휴업체 이용이나 마일리지 사용 상품으로 혜택 받는것도 나쁘지 않다고 보여지네요~^^ 



    항공 마일리지 소멸 제도가 생겨서 한번씩 본인이 남은 마일리지와 사용가능 기간을 확인하고 관리를 해주는것이 필요해 보입니다. 이상! 대한항공마일리지사용처 사용방법 에 대한 정리를 마치며 다음시간에는 마일리지로 항공권 구입등 항공보너스사용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으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알아보기Click!>> 아시아나항공마일리지사용처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