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피보는꿈 정리 해드립니다~!
    꿈해몽_time 2020. 6. 17. 11:53


    안녕하세요. MGravity꿈해몽_time 입니다. 

    지난 밤에 꿈속에서 피가 나오는 꿈을 꾸었는데요.. 



    꿈속에서는 무섭다는 감정이 들었는데 잠을 깨고 나니 웃기더라구요 ㅎㅎ 

    저도 궁금하기도 해서 ~! 오늘은 피보는꿈 에 대해서 정리 해보겠습니다~! 



    ★코피가 나는 꿈

    재물운이 상승하며 피를 많이 볼수록 많은 재물이 들어옴을 암시합니다.


    ★다른사람이 코피 나는 꿈

    코피가 나는 사람으로 부터 물질적인 지원과 정신적 도움을 받게 됨으로 풀이합니다.



    ★피를 마시는 꿈

    가정이나 자신이 속한 집단에 재물운과 금전운이 대폭 상승하게 되는 꿈으로 풀이합니다.


    ★온몸에 피가 묻은 꿈

    길몽으로 풀이 하며 재물운과 금전운 두루두루 상승하게되며 뜻밖의 선물을 받게 되는 꿈으로 풀이합니다.


    ★배에서 피가 나는 꿈

    사업에서나 직장에서 막혔던 일이 술술 풀리게 되고 많은 사람들의 도움을 받는 꿈으로 풀이합니다.


    ★눈에서 피가 나는 꿈

    흉몽으로 풀이하며, 사업에서나 직장에서 경쟁업체 또는 경쟁자로 부터 피해를 입게 됨을 암시합니다.



    ★칼에 베였는데 피가 안나는 꿈

    하는 일마다 실패를 볼 수 있고, 재수가 대폭 하강하게 되는 꿈으로 풀이합니다.


    ★다른 사람의 피를 내게하는 꿈

    자신으로 인해 다른 사람이 피를 보게 되는 꿈은 그 사람에게 많은 도움을 받게 됨을 암시합니다. 



    ★머리에서 피가 나는 꿈

    평소 복잡한 일이나 골치거리로 인해 만성피로에 지쳐 있다는 것을 표출하는 꿈으로 풀이합니다.



    ★헌혈하는 꿈

    가까운 지인들 또는 직장에서 자신이 받은 도움에 대해 은혜를 갚아야 함을 표출하는 꿈으로 풀이합니다.


    ★생리로 인해 피를보는 꿈

    자신의 평소 소망이나 바라던 바를 가까운 시일안에 이루게 됨을 암시합니다.


    ★무덤에서 피가 흐르는 꿈

    사업이나 직장에서 또는 가정에서 큰 불화가 생김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아이가 피를 흘리는 꿈

    재물운과 금전운이 동시에 상승하여 경제적 여유를 갖는 삶을 이루게 됨을 암시합니다. 


    ★침대에 피가 묻은 꿈

    침대에 피가 흥건히 묻어 있는 꿈은 시험합격, 직급승진, 이익발생 등 길몽으로 풀이합니다. 


    ★동물의 피를 보는 꿈

    돼지 소 닭 개 등 가축의 피를 보게 되는 꿈이라면 길몽으로 계획하고 추진중인 일들이 성공할 것을 암시합니다.



    제가 걱정했던 거와는 달리 피보는꿈 은 대체적으로 길몽으로 풀이 되는거 같은데요.. 

    제가 꾸었던 꿈도 길몽쪽이 가까운거 같습니다. ㅎㅎ 덕분에 궁금증 과 걱정이 같이 해결된 느낌인데요.



    하지만 중요한것은 꿈은 꿈일뿐 현실이 아니니 참고만 하시고 길몽이라고해서 또 흉몽이라고해서 기분이 너무 들뜨지도처지지도 않는게 중요하다고 생각됩니다~ ㅎㅎ 


    지금까지 피보는꿈 에 대해서 정리 해봤습니다~! 다음에도 재밌고 유익한 포스팅으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꿈해몽_tim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노래하는꿈해몽 총 정리~!!  (0) 2020.06.18
    신발꿈해몽 이 집 잘합니다~!  (0) 2020.06.14
    빨래꿈해몽 풀이 모음!!  (0) 2020.06.11

    댓글

Designed by Tistory.